메타헤어로고

BEAUTY-EDU

AI-트렌드헤어 스터디

 “핸드폰에 트렌드헤어 사진이 있다.” 라는 것은 이미 머리를 잘 하고 성공한 쌤입니다.
또한 미용에 대한 열정과 교육의 가치를 알고 있는 지혜로운 쌤입니다.

예술적으로 미용을 하는 쌤일수록 트렌드헤어 작품과 매칭이 잘되고 가치있게 미용을 합니다.

트렌드헤어마케팅

AI-트렌드헤어 스터디

고객이 본 쌤 AI-트렌드헤어의 가치는?

  •  AI로 트렌드헤어 작품을 만드는데 돈이 들지 않는다.
  • 쌤이 신규고객과  매칭을 하기 위해서는 반듯이 작품이 필요하다.
  • 헤어사진이 바로 미용실 SNS마케팅이다.
  1. 작품의 가치는 시술 전 헤어사진으로 결정된다.
  2. 헤어작품 사진으로 상담하진 않으면 전문가로 인정받을 수 없다.
  3. 미용쌤의 진정한 가치는  헤어사진과 결과에 대한 비교 평가다.
♤ 핸드폰에 AI트렌드헤어 사진 1장 이상 있나요?
그렇다면 고객 걱정없이 음악처럼 ♪♫
예술적으로 미용을 즐기면서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커트를 즐기는 놀이처럼 생각한다.

  • 머리를 자르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가요?
  • 아니면 헤어로 얼굴을 디자인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은 가요?
  • 머리를 자르면 평생 행복할 수 없어요.
  • 고객이 직접 커트를 해야 미용을 즐길 수 있어요.
AI-트렌드헤어 Cut-4D

놀면서 대박나는 헤어마스터

AI 헤어스터디 팀

헤어작품 사진이 없으면 쌤 자신도 없습니다.

  • 디자이너는 작품으로 말합니다. 병원의 진료 카드처럼 고객의 작품을 사진으로 남겨야 합니다.
  • 미용사가 고객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 바로 헤어작품 사진입니다.
중계 크레파스헤어 마스터

yes Hair

크레파스 헤어 - CEO

삼각지 자이헤어 마스터

jai Hair

jai Hair - CEO

압구정 투티 마스터

2tti Hair

2tti Hair CEO

* 디자이너 경력 1년 차 이상 도

깨달으면 헤어마스터

열정도 많고 욕구도 강하고 자신을 존중하는 쌤이
경력 1년차가 넘어가도 소개고객이 늘지 않거나

주변 미용실보다 미용요금이 싸다고 생각하면 한번 쯤 트렌드헤어를 생각해 보세요.

FDA 아카데미

트렌드헤어로 컨셉을 잡고 헤어를 하는 쌤을 찾고 있습니다

미용 철학 포럼

사람이 원하는 얼굴이미지를 헤어로 아름답게 디자인

공유 미용실

고객이 없는 것이 아니라 고객에게 쌤을 알리지 않은 것입니다.

미러리스 헤어샵

헤어샵에 거울이 없으면 쌤은 더 자유롭게 디자인을 합니다

Shopping Cart